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정수리 땀 줄줄😂

20주 5일 와우!!!옴청 더워요😱 정수리부터 식은땀이 아주그냥!! 후후!!🤯 19주?20부터인가? 덥다는 말을 달고 사는거 같아요😂 그리고 어제부터 오늘 지금도 드문드문 배속에서 꾸물꾸물🤣🤣🤣🤣 하루종일 안자고 놀기만 하는가 싶네요🤣🤣 그리고 오늘 병원진료있는 날이라 갔었는데 아가는 어찌나 잘크고있는지 400그람이시라 하시더라구요🤔 좀 큰걸까요? 오늘 허벅지 길이 쟀는데 3.21이면 평균인지? ㅠ 머리는 4.90/ 얼굴 ?12.23? 이면은?🤔 선생님께 설명을 못들어 어떤지 모르겠네유😂 그리고 이제 서서히 생각하시라고 말씀하시기로는 요즘 태아들이 주수보다 큰아가들이 많아 자분하시다 힘들어 제황마니하신다구 선택 제황하시는 분들도 많다구 저는 자분생각한 사람이었는데 좀더 지켜보기로 했는데 선생님은 오늘 보시더니 제황을 권하시는 기분아닌 기분이ㅠㅠㅎ 그리고 자분하고싶으면 당연히 해야하지만 식단조절 하시라구ㅠ 탄수화물 덜먹고 채소랑 닭가슴살.소고기.등 위지로 그럼 아가 주수맞게 보고 자분 할수있다구ㅠ 제가 우선 생각나는걸 적은거라 ..뒤죽박죽일거에염 하핳.생각이 많네요😨

댓글

2

  1. 열달후에 라는 어플이 있어요. 거기 보면 애기 크기 기록하면 어느정도 큰건가 보여주더라구요. 초음파로 본 영상에 다 쓰여있어서 잘 캡쳐했다가 작성하시면 될거에요- 전 개인적으로는 자분보다는 제왕을 선택할거고, 한 번에 애가 나오면 좋지만 12시간 내내 아플거 다 아프고 그런데 산모님 제왕하셔야 할 거 같아요 이 말 들으면 화나고 서럽고 힘들고 그럴거 같아요ㅠㅠ 그냥 날 잡고 아가야 안녕 😄 하고 싶어요. 그리고 회음부 잘라서 소변도 대변도 고통스러운 게 더 싫더라구요- 물론 배 가르는것도 싫지만 ㅠㅠㅠㅠㅠㅠ 그냥 더 싫은걸 배제했어요 ㅠ

  2. 저희아기는 325g 이던데요 ~ 이상없다 하셧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