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20주 됐어요. 살 얼마나 쪘나요?

전 지금까지 6kg쪘는데 나만 이렇게 찐거 아니겠죠? 다른 임산부들은 잘안찌는거 같은데 저만 이렇게 찐거같아요~ 다들 관리어떻게 하시나요? 회사에서 서서일해서 집에오면 암것도안해서 그런가? 산책을 하고싶어도 일끝나고나면 시간이없어서 그거마저도 못해요~

댓글

19

  1. 저 오늘 20주 4일 5키로 쪘어요 쌍둥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게 쪘네요~ 전6키로 밥좀 먹으면 7키로 곧 될꺼같아요~

  2. 저도 20주 쌍둥이 6키로요.. 저만 이렇게 찌나 싶었네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두요~^^

  3. 저도 19주차 2키로요! 저도 키 엄청 작은데 신랑이랑 같이살고부터 이미 쭈우우우욱 살이 부풀어져온 상태라;; 많이 찌진 않았지만 원래 살이많아서 임당테스트 걱정중이에요ㅜㅜ 그나마 직딩맘이라 먹고싶은거 그때그때 먹을수가 없어서 자연스레 조절이 되는데 20주차 넘어가면 얼마나 찔지( >д<);;

    1. subcomment icon

      아담하시구나~ 그래도 저보다 클듯 150이 안되서 ㅋ 저녁을 조금만 먹을려고 운동이나 산책마저도 안해서 많이 먹는데 이제 줄여야죠~같이 홧팅해요~

  4. 저도 키작맘인데..21주차 지금 2키로정도여!! 원래도..살이 좀 찐 상태였어서 ㅠㅠㅠ 최대한 안찌려고 하는데 입덧 끝나고나니 살이그냥...ㅠㅠ 19주까지 안쪗다가 지금부터 찌는중입니당..ㅠㅠ

    1. subcomment icon

      참 저도 쌍둥이요!!! 흐흐

    2. subcomment icon

      아 같은 쌍둥이맘 이시네용~ 그래두 저보다는 덜 찌셨네용~^^ 그래서 저녁을 조금씩만 먹으려고요~ 원래 많이 먹는데 줄여야겠어요~ 제가 산책마저도 아예 안해서요~ 건강하게 출산하는날까지 홧팅 합시다

  5. 쌍둥이 21주 5키로요..! 글쓴맘님 많이 찌신건 아닌것 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키가 아담해서 걱정했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