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쉬시면서 뭐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육아휴직 시작했어요 쉬니까 좋긴 한데 다들 쉬면서 어떻게 지내시나요~? 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ㅋㅋㅋㅋ

댓글

10

  1. 2개나 대단해요. 어떤걸 하셨어요? 저도 할려고하니 자신이 없어서요. 쉴때 따노으면 좋은데 그게 쉽지가 않아서.바리스타 따고싶은데.

  2. 저도 일 쉬면서 초반엔 되게 심심햇는데 요즘은 시간 잘가는것같아요 😌 일하다 쉬시는거니까 일단 자유의 몸으로 쉬시고~~~ 질릴때쯤 (?) 계획을 세우셔도 좋아요! 손으로하는 태교나 자격증도 좋고...! 저는 아기를 맞았을때 멘붕에 안빠지게 하기위한 지식 줍줍 중이에요 ㅎㅎ 일단은 출산/임신증상 관련해서 저는 맘카페에 묻고 경험을 공유하는것은,,그냥 참고만하고 싶어서, 미리 출산 분만과정, 분만 단계별 호흡법, 증상이나 골반 스트레칭, 허벅지 근육기르기 (걷기나 등대고 스쿼트자세), 나중에 몸 덜붓게 식단 일지, 수분관리 적으면서 조절하구... 삐뽀삐뽀 소아과 119/ 임신출산육아 대백과 책 정독중이고.... 맘똑티비, 둘라로지아, 삐뽀삐뽀, 우리동산 등 유튜브 정주행하면서 저는 어떻게 아이를 키울건지도 기준을 잡고있어요. 노트하나사서 수유/ 수면/ 놀이/ 돌보기 등 파트별 정리도해요😌 그그....영상 보면서 아이 낳으면 수유자세,유방 울혈예방이나 대처방법, 손목 안다치게 안는법, 기저귀갈기... 주수별 놀이 방법 요런것 미리 쿠션 안고 해보고요 ㅎㅎ 또 눕눕 전까지는 많이 놀러다녓어요 혼자 동네 카페투어 하고... 아! 애기 물품 빨래나 준비도 해야하구용 ㅎㅎ 나름 바쁜 백수생활 이에요 😌

  3. 저는 다음주 8개월에요 첨에 빈둥빈둥 먹고 자고 놀았는데 안정기 접어들며 5개월 넘어가니 심심해서 못견디겠더라구요; 국비 지원받아서 인터넷 강의 듣는 자격증들이 많더라구요! 5-6주 강의 듣고 시험 보는거고 어렵지 않은 과목들이라 쉬엄쉬엄해도 따지더라구요 공부하며 태교도 되는거 같고 2개 따놓으니 뿌듯하네요^^

    1. subcomment icon

      오 국비지원되는 자격증은 어디서 알아볼수있나용?

    2. subcomment icon

      자격증 발급비용도 무료인가요?

    3. subcomment icon

      아뇨 그건 돈 내야 하더라구요! 땄는데 그 정도 비용은 낼 수 있다 생각해요 못따면 안되도 되는거니까요

  4. 저도 윗글에 완전공감합니다 ..ㅎㅎ육휴쓰기전엔 쉬면서 이거해야지 저거해야지하고 맘먹었는데 현실은 누워서 핸드폰,화장실,청소,빨래가 다네용 ㅎㅎ

  5. 저는 파워 집순이라 그냥 누워서 핸드폰.화장실가기.청소.빨래 밖에 안해요 ㅋㅋㅋㅋㅋㅋ집에있는게 젤 좋아서 맨날 핸드폰만 봐용 유튜브로 먹방도 보고 브이로그 같은것도 보고 하면 시간이 후다닥..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