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삼성으로 구매했어용! 엘지는 너무 크고 그래도 아기세탁기하면 삼성이 가장 유명하기도하고 그만큼 이유가 있을거같아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 세탁기
아기용 세탁기 어디꺼 구매하시나요? 삼성아기사랑 엘지꼬망스 대우미니 신일 어디꺼 사야될지 고민되네요 ㅠ
댓글
5

저두 그냥 삼성해야겠어요 ㅋㅋ
저는 삼성껄로 선물받앗어용! 에이에스도편할거같고 엘지는 값이비싸서 사달라하기도그렇고 ㅋㅋㅋ글구 무엇보다 사이즈가 삼성이딱적당할거같아서요! 저희집에는여!삶음기능도잇고 잘쓸수잇을거같아요!

그쵸? 저도 삼성고민중인데.. 엘지는 사이즈도 너무크고 삼성은 뭔가 애기세탁기처럼 너무기여워요 ㅋㅋ 근데 호율이 3등급이라 고민대요 ㅠ

1등급 환급금은 못받겠지만 그래도 요즘은 등급에따라 크게전기료가 차이나는것도아니구그래서 그냥삼성으로햇어요 ㅎㅎㅎㅎ다들 주변에서 삼성껄 쓰시길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