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ㅋㅋㅋ 저는 원래 아픈거 잘 참아서 그런가 임신전이나 후나 하나도 안아팠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하고왔어용ㅠㅜ
30주0일 첫 왁싱하고왔어요 아파죽는줄..ㅠㅠㅠㅠ 임신전보다 임신하면4배이상 더 아프다고하더라구여 저절로 윾!! 앆!! 소리가 나오고눈물찔끔.. 하고나니 세상시원하고좋네여ㅎㅎ
댓글
12

저도아픈거잘참는편인데 이건 느껴보지못한고통이엿어여..ㅋㅋㄲㅋ

그래도 10분 정도밖에 안걸려서 다행이에요 ㅎㅎ
배가 많이 나오시고 첫 왁싱을 하셨네요! 배가 나올 수록 더 아프고 힘들다고해서 16주부터 뽑아버렸습다 그래서 지금은 하나도 안아프고 20분이면 끝나요 일찍 시작하길 잘한거같아요 ☺️ 점점 할만 하실거에요

네ㅠ뭐든 첨이힘든거죠.?ㅎㅎ 샵원장님손이무지빠르더라구요 전10분?정도걸려서끝낫어요ㅎ그10분이 지옥이엿지만..ㅋㅋㅋ
저도 했지만 갈끔하게 안되어서 ㅜ속상해요 ㅜㅜ 2주되었는데 털도 많이 나오고 겨드랑이랑 같이 했는데 다 실패에요 ㅜ

ㅜㅜ아프게 받고실패해서 속상하시겟어요ㅠ 첨엔 털자라는게 빠르게느껴질수잇다고는하더라구요 2.3번받음 그뒤론 나는것도 더디다구햇어요!

아 ㅜ정말요 ㅜㅜ 처음했을때도 깨끗하지 않았ㅇㅓ요ㅜㅜ흑흑 ㅜㅜ 그래서 두번째 ㅁㅏ지막 갈때 제대로 이야기하려구요 ~^^
맞아요 저는 임신전부터 왁싱했던 사람인데 확실히 임신후에 하는게 더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왁싱하고 나니 넘넘 편해서 좋아요 ㅋㅋㅋ 세상개운 ㅋㅋㅋㅋ 첫 왁싱이라 더 아프셨을텐데 고생 많으셨어요 ❣️

진짜 죽을맛이엿어요ㅜㅜㅋㅋ
왁싱샵 임산부 전용으로 가셨나요? 얼마정도에 하셨는지 여쭤봐도될까요^^?

임산부전용은아닌데 임산부들많이가는곳으로갓어요ㅎ하드왁싱보다 슈가링왁싱이 산모한테좋다해서ㅎ1회9만원3회16만원 이라 3회권 결제하고왓어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