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넘 귀여워요!! 저도 다담주에 입체초음파 하는데 베이비페이스 해야겠어여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 드디어 나왔어요!

진짜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진을 오늘 받았네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우리아가 언능 만나고프네요 ㅠㅠ 혹시 추천인코드 필요하시다면 밑에 써둘게용! 다른분들도 꼭꼭 아가사진 받으세요~~~ E7JHJEC6
댓글
7
넘 귀여워요😍😍😍. 저도 이거 할려고 햇는데. 그냥 남은시간 상상하면거 꾹 참아보려구요.
우왕!! 벌써저렇게 이쁘다니🤩
꺄 너무 예뻐요!!!베이비페이스 하니까 확 와닿지 않으셨어요?? 전 입체초음파 했을때도 그냥 그랬는데 애기사진 보고나선 애착이 생기더라구요ㅎㅎㅎ

맞아요!!! ㅎㅎ 베이비페이스 하니까 와닿고 ㅠㅠ 언능 보고파요 ㅎㅎ
아이쿠 ㅋㅋ 귀여워요 태어나면 비교해보는 맛도 있겠어요!! 저는 왜케 정이 없는지;; 첫째인데도 입체초음파 안하려고 하고있어요..ㅋㅋㅋ 희한하게 안궁금하네요ㅋㅋ

저희두...안하려고했는데 또 나중에 아쉬울거같아서 고민고민하다가 했는데 ㅋㅋ 막상 사진 받아보니 만족스러워요 ㅋㅋ 애기방 꾸밀때 사용하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