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중이에요ㅠ ㅠ 좀 더 기다렸다가 막달에 아기 크기 보고 사려구용!! 미숙아면 4ㅡ6 우량아면 6ㅡ8 살거예용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H&M바디수트 사이즈 공유해주세용😅😄
가성비도 좋고 깔끔해서 사려는데 사이즈가 감이 안와요🤣 조리원 퇴실후 베넷저고리랑 바디슈트 많이 입는데서 몇세트사려하는데 젤작은걸 사야하는지 좀 큰거사야하는지 고민입니다~~ 사신분 있으시면 사이즈좀 알려주세요😄😄
댓글
12

어떤분이 블로그보니 2.4사면 괜찮을거라고 하셔서ㅎㅎ 싸니까 조금만 넉넉하게 입히는게 맞는것도같고 고민입니다ㅠㅠ
저도 감이 안와서 0-2m 도 사보고 2-4m도 골랐는데 2-4가 적당한거같았어요 !! 10월생이라 가을겨울 이사이즈 입히고 여름옷은 커가는거 보면서 골라야겠어요 ㅎㅎㅎ

2-4도 고민이...어렵네요ㅋㅋㅋ
배넷저고리는 작게 입히고 바디슈트부터 오래입히려고 80 사는것같아요

글쿤요 큰거사야겠어오🤣

배넷은 작은거밖에 없을껄요?? 바디슈트부터 사이즈가 있을텐데 애기 무게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제가 h&m 바디수트 샀는데요 2-4m 샀는데 너무 작아요ㅠ 조리원 퇴실후엔 못입힐거 같아요ㅠ 선물받은 60사이즈와 비교해도 조금더 작아요ㅠ 큰거사세요~~

2-4생각했는데 그거보다도 커야겠군요 감사합니다:)
신생아는 보통 배냇을 입기때문에 70부터 사이즈 사두라고 주변에서 말하더라구용 ! 60은 거의 못입힌대요 ㅠ ㅠ

좋은 정보에용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항~~~크게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