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병 다니구요 금식 없었어요 ! 약먹고 1시간동안만 물포함 금식하고 바로 피 뽑았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대학병원 임당검사
저는 금식하지말고 평소대로 먹고 오라는데 다들 금식하시는거 같아서요. 좀 불안하네요 ; 금식 없이 검사하신분 있으세요?
댓글
8
저도 대학병원다녀요~! 금식하고 오지말라고 당부(?) 하셨어요! 당부하검사인데.. 일반 산부인과랑 다른가봐요
대학병원다니는데 전 식단 관련해서 주의사항 1도 들은거 없었어용. 2시 50분 검사에.. 12시 반에 점심식사 평소처럼 하구 갔어용 식후에 과일주스도 마시고ㅋㅋ
저도 이번주에 임당 검사라 물어보니 일반 식사는 해도 되고 과자 과일 이런거만 당일에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첫검사때는 금식없고 재검뜨면 금식있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