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랑 같은 병원이신것 같아요! 저는 오늘 임당검사하고 왔답니다 ㅜㅜ 결과가 빨리 나왔음 좋겠다는ㅜㅜ 저는 25주 700g 이래용(아들임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통과

임신후 단거 처돌이가 되어서 임당검사 때문에 엄청 걱정을 했어요 ㅜㅜ생전 먹지도 않던 마카롱에 케이크에 아이스크림에.. 검사 전날에도 공차 타로밀크티에 과자도 먹고.. 했는데 다행히 통과했습니다 ㅎㅎ 근데 4주만에 몸무게가 4키로가 쪄서;;기절할뻔했네요 (원래는 1.5키로만 쪄야 된다는데ㅜㅜ) 식이보다는 걷기운동을 꼭 하라고 하시네요 26주2일에 아기 무게는 1.1kg 돌파했구요 (아기 무게 다들 어떠셨나요?) 입체초음파도 얼굴 너무 잘 보여준다고 칭찬받으면서 무사히 끝냈습니당ㅎㅎ 확실히 임당은 먹는거나 몸무게와는 관련이 없나봐요~
댓글
26

어멋 같은 병원이군용ㅎㅎ 내일 문자 받으실거에요~ 꼭 통과하시길♡
저희 와이프는 24주1일때 680g 이라고 하던데요~ 다들 힘내세용!

아기 품고계신 모든분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저는 25주0일에 900g이요😂 이렇게 쭈욱가면 애기 너무 커진대서 선생님이 군것질 끊으라하셨어요..

저도 엄마만 힘들다고 한소리 들었네용ㅜㅜㅎㅎ저희 막달까지 잘 관리해봐요
저랑 같은거 드셨네용ㅋㅋ 과일향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튼튼이맘님도 요거 드셨군요ㅎㅎ생각보단 참을만하더라구요
저두 다음주에 요거 먹어야하는데 맛이어때욤ㅠㅠ?

감기약시럽같은데 더 맛이 없는?..느낌이랄까요 목에 컥 걸릴정도로 단 맛이라 기분이 좋지않았어요ㅜ 그래도 양이 적어서 먹을만 했네요 드실때 원샷하지 말고 조금씩 드셔요

저도 이거 먹었는데 먹고나서 울렁거려서 채혈하고 두번이나 토했어요..ㅠㅠ

흐억 두번이나ㅜㅜ힘드셨겠어요 그래도 채혈한 뒤라 다행입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