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 ㅠㅜ

튼살크림 임신초기부터 매일발랏는데.. 8개월 접어드려하니까 결국 배에 살이 다 터졌어요... ㅠㅜ 오일도발랏어야했을가요 ㅜ? 터진살도 복구가될가요 ㅜ 둘째맘들 첫째낳고 배 혹시 튼살생긴거 어덯게 관리하셨어요!??

댓글

4

  1. ㅠㅠ 샤워허고 아침에만 발랏는데 아침저녁 수시로 해야되군오 ㅠㅠ 지금부터라더 더안트게 열심히 발라야겟어요..

  2. 주위 경험자에 의하면 튼살 복구 안된대요. 아이낳고 좀 연해지긴하지만 시술만이 답이라고..🥲 그리고 튼살크림 오일 진짜 덕지덕지발라도 트는 사람은 튼대요. 좋은 말만 해드리고 싶은데 사실은 아셔야되서 들은 얘기 그대로 전해드려요ㅠㅠㅠ

  3. 저는 튼살크림 + 오일 1:1 로 같이 섞어서 발라주고 있어요! 샤워후에도 집에있을때도 수시로 아낌없이 자주 발라주세요! 그리고 물 많이 드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화장실 자주가게되어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

  4. 이미 터진건 병원에서 치료받는것밖에 없을꺼에요ㅠ 지금이라도 아침저녁 더 발라주세영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튼살..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