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ㅎㅎ 저는 아직도 저만 느끼는 태동 ㅎㅎㅎ 초기에는 아무 느낌이 없어서 걱정됐는데 그래도 태동땜에 안심이 되요 ㅎㅎ 저도 태동 사진 성공하고 싶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매일 봐도 신기한 태동💜

27주 들어서면서부터 매일매일 태동의 강도가 점점 세지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아들이라 그런지 한시도 가만있지않아서 일하다가도 쉬다가도 깜짝 놀래요🤣 한편으로는 아가가 잘 있구나 하면서 안심도 되구요!!
댓글
17

저도 초기때는 그랬어욘 ㅎㅎㅎ 카메라에 담는거 꼭 성공하실거예용❤️
전 카메라만대면 잠잠해서 못찍었는데 ㅎㅎ너무 잘찍으셨네요!!

저두 여태 놓치다가 운좋게 찍었어요!🫢

저도요 ㅋㅋㅋㅋ 카메라만 대면 가만히 ㅎㅎㅎ 눈치게임 같아요 ㅎ
우왕~ 엄청 쎄요!!!!😍 카메라에 너무 잘 담겼네요ㅎㅎㅎㅎㅎ

막 차길래 찍고 있었더니 타이밍 좋게 딱 찍혔어요!!ㅎㅎ

탈퇴한 유저
마쟈요 둥이인데 아들이 딸보다 쎄더라구요 오른쪽배는 쉴새없이 움직여요ㅋ

앜ㅋㅋ 저도 오른쪽만 그랬는데 요즘은 양쪽에서 난리인걸 보니 팔다리 다 쓰나봐요🫢❤️
귀여워용 ㅠㅠ

꼬물거리는게 귀여워서 계속 보게되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