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키니는 부끄러워서 원피스랑 둘다챙겨갔지만 결국 그냥비키니입고 배내밀고다녀요ㅋㅋ 편한게최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수영복 어쩌세요...?
27주차인데 11키로가 쪄버려서 최대한 가리고 돌아다녀야 하는데 계절이 계절이니 만큼 물놀이 피할수 없잖아요ㅠ^ㅠ 수영복 어떤거 입으세요...? ㅠㅠㅠㅠㅠ
댓글
18
저는 얼마전에 비키니 입고 놀다왔어요! 수영장 온 아가들이 제 배를 보고 놀라서 눈이 똥그래지긴 했지만ㅋㅋㅋ저는 편하고 좋던걸요 :)

허벅지 두쪽 딱 달라 붙어있는데 상관 없을까여?ㅎㅎㅎㅎㅎㅎ
제가 원피스형도 입어보고 비키니도 입어봤는데 비키니가 젤 편해요 아가도 안쫄리고! 살도 쪘는데 그냥 임산분데 어쩌라궁 하고 입었는데 아무도 신경안써요 다들 오 임산부인가보다 하는 표정에요 ㅋ

다들 신경 안 쓸텐데 내가 제일 신경 쓰는 마음 알고 계신가요...?ㅎㅎㅎㅎㅋ
저 급하게 쿠팡에서 샀는데 임부수영복 오프숄더로 되어있어서 팔둑 가려주고 좋드라규요!!!!

오프숄더 도전해보겟우요|~~
저는 그냥 원래 입던 비키니 입구 대신에 위에 시스루처럼 수영복 위에 입는 겉옷? 티? 입었어요 ! 오히려 배 안찡겨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살 안 찌셧나보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