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다녀왔는데 와 너무 더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행 다녀왔어요~

강원도 또 다녀왔네요. 1박2일로욤. 다녀오고 나서 하루왠종일 잤어요 😂 출산 전 마지막 여행일 듯 합니다. 다들 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용?!?!
댓글
6

맞아여 ㅠㅠ 비와서 습하기도 하구용 그래도 여수에서 비 피하셨나봐용☺️💗
운동,여행하며 보내요 평일은 필테,아쿠아로빅,마사지,줌수업하고요 주말은 실컷놀아용 이번주일욜은 애버랜드갑ㄴㅣ당

왑!! 엄청 열심히하시는대용?!?!!! 멋져용 ☺️ 아쿠아로빅이라니 물에서하는게 애들이랑 산모한테 그렇게 좋대요! 많이 멋지십니다 ☺️👍🏻👍🏻

ㅎㅎ 임신하니 물놀이가 그렇게 하고싶더라고요.그래서 아쿠아로빅하고있어요 전 10월마지막주출산이라서 추석때까진 장거리여행계획하고있어요^^

왑 괜찮으시겠슴꽈?!?!! 저 둥이맘이라서.. 30주 전으로 움직이려고해서 이번에 여행간거였거든요 . 원래 8월이 제 생일인데 그때 전으로 움직인거라 마냥 부럽슴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