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부터 액상철분처방받아먹고 보건소꺼는 출산하고먹으려구요ㅎㅎ 변기에오래앉아잇음 괜히 애한테 무리될까봐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바꾸려하는데요!!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로 지금 먹구있고 한통에 담아놔서 한 반정도 남은거 같은데 솔가 철분제 선물 받앗거든요 !!! 바꿔서 먹어도 되겠죠???? 솔가철분 어때요?!! 드시는 맘들 계실까용 ㅎㅎ
댓글
7
저는 보건소 철분제먹고 변비 너무 심해서 액상철분제 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ㅎㅎ

헉 .. 저도 변비가 심해졋어요!ㅠㅠ 바꿔야겟네요 ㅎㅎ
저도 솔가요. 요플레랑 물을 자주 먹어서 그런가 변비는 딱히 모르겠어요.

당장바꿔야겠네용 ㅎㅎ
저는 보건소에서 솔가로 주셔서 쭉 솔가먹고있는데 철분제먹고 변비생겼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변비도 안생기고 잘맞는거같아요 :)

오오!! 바꿔서 먹어야겟네영 ㅎㅎㅎ 지금꺼 보건소껀데 변비가 심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