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교통비 지원 유류비 사용하신분 계실까요??

일단 지원만 해놓은 상태인데 자차유류비라는게 자차라는걸 증명해야 하는 절차가 잇는지 그냥 협약카드로 주유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건지 모르겠네요..알려주는 내용도 없고ㅠㅠ

댓글

10

  1. 자차증빙 이런거 필요없구요 ㅎㅎ 그냥 제 카드로 70만원 들어왔어요 교통카드 되는 카드 포인트로 알아서 빠져나간대요 저 우리카드 3장인데 지정된 카드가 있는게 아니고 그중에 교통기능있는거 암거나 써도 된대서 황당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럼 그냥 바우처 카드 아니더라도 되는건가보군요 ㅎ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2. 카드사에서는 그냥 결제하면 자동으로 먼저 빠진다규 하는데 저도 아직 안써봐서 잘 모르겠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저도 아직안해봤어요ㅠ ㅋㅋㅋ그냥 쓰면 되는건가봐요!

  3. 서울시민만 가능한거죠?

    1. subcomment icon

      네에 그렇게 알고 있어요 ! ㅎㅎ

  4. 신청한 해당카드 쓰면 택시는 그자리에서 돈 나간거 문자오고 지하철,버스는 후불교통카드로 일괄 포인트 빠져나가고 주유해도 바로 그자리에서 문자갈거에요

    1. subcomment icon

      아직 안써봤는데 한번 실험해 봐야 겠어요! 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5. 그냥 카드로 결제하면 알아서 포인트 빠져요

    1. subcomment icon

      네 얼른 써봐야 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교통비 지원 유류비 사용하신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