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차증빙 이런거 필요없구요 ㅎㅎ 그냥 제 카드로 70만원 들어왔어요 교통카드 되는 카드 포인트로 알아서 빠져나간대요 저 우리카드 3장인데 지정된 카드가 있는게 아니고 그중에 교통기능있는거 암거나 써도 된대서 황당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교통비 지원 유류비 사용하신분 계실까요??
일단 지원만 해놓은 상태인데 자차유류비라는게 자차라는걸 증명해야 하는 절차가 잇는지 그냥 협약카드로 주유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건지 모르겠네요..알려주는 내용도 없고ㅠㅠ
댓글
10

아 그럼 그냥 바우처 카드 아니더라도 되는건가보군요 ㅎ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카드사에서는 그냥 결제하면 자동으로 먼저 빠진다규 하는데 저도 아직 안써봐서 잘 모르겠어요

네 저도 아직안해봤어요ㅠ ㅋㅋㅋ그냥 쓰면 되는건가봐요!
서울시민만 가능한거죠?

네에 그렇게 알고 있어요 ! ㅎㅎ
신청한 해당카드 쓰면 택시는 그자리에서 돈 나간거 문자오고 지하철,버스는 후불교통카드로 일괄 포인트 빠져나가고 주유해도 바로 그자리에서 문자갈거에요

아직 안써봤는데 한번 실험해 봐야 겠어요! 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그냥 카드로 결제하면 알아서 포인트 빠져요

네 얼른 써봐야 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