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 저도 1차에 153 나와서 내일 재검 가는데 ㅜ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 임당 재검 해보신분..ㅠㅠ
암것도 안먹고 갔는데 159 나왔어여..ㅠㅠ 임당정밀검사?? 하러 다시 오라는데 총 4시간 걸린대요ㅠ ㅠ 원래 재검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댓글
22
저는 첫 검사때 180 나왔었는데 재검 통과했어요! 물론 수치 4개 중에 1개가 튀긴 했지만.. 그래서 출산 때까지 나름 조절해보려구요!! 제가 희망을 드릴 수 있길ㅠㅠ 그리고 저는혼자 갔었는데 4시간이 생각보다는 빨리 갔어요.. 넘 걱정마세요 ㅎㅎ
어제 재검갖다와서 통과되었습니다. 남편이랑 가세요. 그 약이...너무 속이 별로라서... 멘탈도 흔들리실텐데 남편분과함께하시는게 좋아요
저도 재검때 남편데려갔어요 이런건 같이 감내해야 하는거라며... ㅋㅋㅋㅋㅋ
재검했는데 식단은 평소대로먹고 한3일 잠 푹 자고 갔어요 아침9시에 바로 가서 해서 12시쯤 넘어 끝났어요 혼자가면 힘드니 남편이랑 같이가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