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새벽 4시에 자서 ㅜ ㅜ 컨디션 별론데 검사하러 왔어여 .. 잠푹자고오는거 엄청 중요하다던데 걱정이에유ㅠ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후기
7월5일 10시 임당검사 하고왔어요~! 4일 밤 10시넘어서 아이스로 매실 타서 오메기떡에 간식 먹고 11시 30분부터 잠을 자려고 하는데 정말 잠이 너무안와서 눈감고 있다가 화장실 갔다가를 4시다되서까지 반복하고, 4시쯤 잠들어서 8시 40분 기상, 9시에 시약먹고 10시 채혈했어요! 걱정 많은 스타일이라 아마 검사할 걱정에 잠을 설친듯하네요ㅠㅠ 빨대로 천천히 원샷하는게 속에 좋다해서 빨대꼽고 천천히 마셨는데, 생각보다 엄청 너무달진 않고 먹는 당시에는 시원하고 달달해서 잘 넘어갔어요. 먹은 후에는 목구멍쪽에 설탕이 좀 껴있는 느낌인데 역하지는 않았구요! 차타면 울렁인다길래 미리 차 시원하게 해두고 창문열고 30분거리 병원갔는데 딱한번 역류하듯 단맛 올라왔다가 침 삼키니 쭉 괜찮았어요. 피뽑을 때까지 전혀 울렁거리지 않았고 남편한테 나 임당검사약 체질인거같다고 장난도 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피도 잘 뽑고 입체보고 아무래도 단걸 먹으니 매운게 땡겨서 부대찌개 먹고 집와서 푹 쉬었어요~ 그리고 6일 오늘 아침 129 수치 정상소견 받았습니다. 잠을 푹자고 좋은 컨디션으로 받아야 좋다고 해서 새벽에 잠 안오는 내내 못자서 재검뜨려나 엄청 걱정되고 스트레스였는데, 다행히 운이 좋았나봐요~ 걱정인형인 저같은 스타일인 산모분들을 위해 후기 남겨보았어요!! 생각보다 약도 먹을만하고 좋은 컨디션으로 검사 받으면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걱정마시고 입체초음파 보는 설레임만 가지고 검사 잘 받으러 가시길 바래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끄앙 ㅠㅜ저는 네시간 반자고 통과했어요!!! 로로님도 큰 걱정마시고 일단 받으세요!! 재검나와도 확실히 당뇨만아니면 거의 정상판정 받더라구용!! 화이팅~~~
임당검사 한번에 패스 하신거 축하드려요! ㅎㅎ 곧 임당 검사 앞두고 있는데 좋은기운 받아가요🥰🥰


탈퇴한 유저
한방에 통과하시길 바래요!!!! 너무 걱정안하고 가는게 좋은듯해요 ㅎㅎㅎ 새벽내내 잠설치며 그걱정 하다가 결국 재검뜨면 재검하고,, 확정받으면 100일도 안되는 시간동안 조절하면되니 나죽었다 하고 100일만 관리해보자 하고 포기하며 잠든듯해요 ㅋㅋㅋ화이팅!!!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