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불소없는거 쓰다가 평소보다 이 더 열심히 닦는데 이가 좀 시리고 아프길래 그냥 불소있는 순한 치약으로 무불소는 충치예방에 효과없데서 바꿧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치약
20주예요. 다들 치약 뭐 쓰세요? 그냥 마트에서 아무거나 사서 쓰고 있었는데.. 임산부 잇몸에 도움되거나 안전한 거 쓰시는 거 있나요??
댓글
3
저는 병원에서 선물로 주길래 쓰고있어용 ㅎㅎ불소없는걸로 주시더라구용
불소 없는게 좋다고해서 그런걸로 사서 쓰고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