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가 필요하다구 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12월생 대전맘 모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11월,12월 예정일이신 대전 예비맘들 모임에 초대합니다~~ 첫째아기, 둘째아기 관계없이 대전에 거주하시거나, 대전 병원 다니시는 분들 마음 편안하게 들어오세요 들어오셔서 궁금한 부분 고민되는 부분 같이 소통하며 지내요^^ 저희 모임방에는 31분이 계세요^^ 광고x 홍보는 사절합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들어오세요~~ 11월,12월생 흑범띠 대전맘 모임💛 https://open.kakao.com/o/gekMxbme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