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야근이 잦아서 아기한테 미안해요ㅜ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야근 많이 하시는 분 있으세요?
저희 회사가 재택근무 형태라 근무 시간을 명확하게 따지지는 않아요. 그래서 지금 21주인데 중간에 10분~ 30분씩 힘들면 쉬긴하지만, 일이 너무 많아서 새벽까지는 안하더라도 매일 11시나 12시까지 일을 하고 있어요 ㅜㅠ 임신하기 전에는 크게 상관 안했는데 지금은 일은 해야하고, 아기는 걱정되더라고요... 몸이 힘든 것도 있지만 상황때문에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는 것 같아요... ㅜㅠ 혹시 저 같은 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4
저도 그런 식으로 프리랜서예요. 근무시간이 자유롭지만 몸이 안 따라줘 자꾸 늦춰지게 되니 밤늦게도 하게 돼요 ㅠ 전 그래서 풀타임 퇴사하고 파트로 바꿨어요. 훨씬 여유롭고 좋네용..

저희 팀에는 또 아기 있는 분들이 없어서 배려도 더 안되는 것 같아요;; 일단 맡은 업무는 하고 팀장님이랑 이야기를 좀 해봐야겠네요!! 부럽습니당 😭

전 두번 유산하고 30대 중반이라^^;; 회사에서 많이 배려해주셨어요. 파트라 월급은 반으로 줄었지만 계속 일할 수 있어 다행이에요.. 출산하면 그만둬야겠지만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