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3리터 가까이 마셨더니 저도 한동안 그랬어요ㅜㄴ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묽은변…이랄까요
장염은아니고 배아픈것도없는데 유산균도초기때부터먹던거게속먹고 영양제도특별히바꾼건없는데 여름되고나서부터 설사까지는아니지만 덩어리인데묽은변을봅니다.. 몸에이상이잇는건지병원가기도애매하구..저와같으신분계신가오..?
댓글
3
철분제 혹시 바꾸신적 없으신가요? 철분제에 따라 변비나 설사를 유발하기도 한다고해서요. 아니면 단순히 수분섭취가 느셨을수도 있구요
헉 저도 어제오늘 그러네요 ㅠㅠ 물을 너무 많이마셔서 일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