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8월에 7월자 육아휴직 급여 신청하시면 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휴직 급여
육아휴직 7월1일자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회사에서는 8월부터 육휴급여신청을 하라고 전달했는데... 7월부터 육휴급여가 안나오고 8월부터 나오는건가요???
댓글
4

아~.. 제가 고정지출이 있어서 고민이 깊네요,, ㅎㅎㅎ 그러면 7월 급여는 8월에 나오고, 8월은 9월에 나오는건가요??

네 월급이랑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요ㅋ 육아휴직 개시한 날로부터 한달 뒤 1개월단위로 신청할수있고 급여는 고용보험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시면 되요. 신청하고 수령하는데 최대 3주까지도 걸릴수 있다는데 지역마다 다를꺼같아요 저는 1주일안에 받았어요ㅋ

너무 도움됐습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