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애기 서랍장 사려는데 어디서 사셨어요? 애착인형 넘 귀여워요 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출산 D-100일이네용!

출산 예정일이 100일 남았어요!! 덥지만 애낳고 데이트도 쉽지 않을거같아서 오늘은 퇴근하고 남편과 데이트했습니당!>< 점점 예정일이 다가오니 애착인형도 만들고~ (토끼는 남편작품 ㅋㅋ 생각보다 잘하네요!👍🏻) 하나둘씩 용품이 생기다보니 서랍장도 사고 옷장도 샀네요 아기방이 완성되어갑니다 만삭에도 날씨가 더울텐데 ㅜ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댓글
22

애착인형 잘 가지고 놀아줘야할텐데요 ㅋㅋ 서랍장 한샘 샘키즈로 샀어요~!
저 애벌레 인형도 만드신거예요?ㅜㅜ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저도 이제 116일 정도 남았네요..시간 엄청 빠르죠

애벌레 배송오고나니 막상 막막했는데 그렇게 어렵진 않았어요!ㅋㅋ 예정일 두자리수 다가오니 더 설레네용!!😘
축하드려요 곧이에요 진짜 ㅠㅠㅠ 인형..완전 파는거 같아요!!!! 전 일주일후 D-100입니당 화이팅이에요!👍👍

감사합니다 얼마 안남으셨네요! 미리 축하드려요 그날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용!!😆
오!! 저는 오늘이 100일이에요!! 100이라는 숫자가 뭔가 좀 설레게 만들죠 ㅎㅎㅎ 오늘은 99일이시네여!! 축하드려용 !!!

감사합니다!! 오늘 100일 축하드려요! 신랑님과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12시 지났으니 어제가 100일이었네요ㅎㅎ예정일이 같아요~ 저희도 기념으로 삼겹살 데이트 했어요ㅎㅎㅎ

저희도요! 케이크 작은거 사서 초도불고 ㅋㅋㅋㅋ 이런갬성 없는 부부인데..ㅋㅋ 지났지만 축하드립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