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에 싱가폴 예약했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계획하시나요?
코로나 잠잠해지는것 같고 해외입국 규제도 풀려서 다다음주에 다낭여행 계획해놨는데.. 오늘 아침 뉴스보니 변이바이러스로 코로나 재유행 할수도 있다고 하네요ㅠㅠ 항공이랑 숙박도 다 예약해뒀는데 걱정이 이먄저먄이 아니네요ㅜㅜ 다들 태교여행 계획하셨나용?
댓글
25


탈퇴한 유저
저두 28주에 예정대로 가기루했어요!우리 안전한 태교여행갔다와욤!

네네♡
27주 푸꾸옥 4박6일 다녀왔어요🤭 호캉스 위주라 수영하고 먹고 놀고 좋았습니다 ❤️


탈퇴한 유저
잘다녀오셨어요!ㅎㅎ저도 식당갈땐 마스크 꼭 끼고 호텔 콕해야겠어용ㅋㄱㅂ
저는 24주에 괌 다녀왔어요 ㅠ 세상젤 행복했네요


탈퇴한 유저
괌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예약 다 해놓으셨음 그냥 즐겁게 다녀오세요~ ㅎ 마스크 잘 쓰고 다니면 괜찮으실거에요 !


탈퇴한 유저
네! 마스크 잘 쓰고 다녀야겠어요!?
저도 다다음주에 베트남 예약했어요ㅎㅎ 애기낳고나면 한동안 못갈것 같아서 무조건 가려구요


탈퇴한 유저
저랑 같으시네요ㅎㅎ무탈히 조심히 다녀오자구용!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