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주~40주까지 초음파검사있던데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검사는 왜 31주까지만 하나요?ㅎㅎ
이유가 궁금한데 안물어보고 왔어요~ 궁금해서 아시는분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
댓글
8

입체초음파가 궁금했어용 감사합니다 ☺️
입체초음파 말씀하시는 건가요?? 입초는 29주가 넘으면 애기 머리가 밑으로 내려와 얼굴이 잘안보는 경우가 많데요

네 입체 초음파요! 찰떡같이 캐치해주시다닝 🤭 그렇쿠나 감사합니다!!
너무 커지면 잘 안보인다고 그러던데요!

그렇쿠냥 감사합니다 ◡̈
오잉? 전 첫째 39주 까지 했는데용!!ㅋㅋㅋ

아! 입체초음파여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