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먹고싶은거 다 먹어요.. 대부분 밀가루인데 절제가 안되네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 다들 가려 드시나요?
이제 어느정도 안정기가 되구 익숙해지고.. 또 아기 태동이 계속 느껴지니까 점점 더 조심안하게 되는거같아요ㅎㅎ 오늘 점심때 햄버거에 저녁은 또 라면이 먹고싶네요ㅎㅎ 그래두 임신초기에는 먹는거 가려먹으려구 애쓰구 그랬는데 이제는 뭐 먹고싶은거 다 먹게되눈거같아요ㅎㅎㅎ 다른 산모분들께서는 어떻게 드시나요~? 여전히 가려드시나요~?^^
댓글
15
아뇨 그냥 먹는데 국물만 좀 피할려규요,,,
여름이라 날 것만 조심하고 먹고싶은거 다먹어요 ㅋㅋ
두찌(미안하드아ㅏㅏ)고 해서 먹고싶은거 땡기는거 먹어요 ㅎㅎㅎㅎ 저는 수유 할 몇개월이나 먹는거 조심하려구요 ㅎㅎ
저는 먹덧 핑계로 안 가리고 다 먹고 술빼고 먹고싶은건 안 참고 다 먹었는데 임당 당첨되는 바람에 강제로 식단 중인데 3주 만에 현타와서 돼지 두루치기를 먹어버렸네요ㅠㅠ 저세상 수치… 밀가루 단거 야식을 임당 전에 많이 먹었어서인지 임당때문인지 아기도 많이 크다고 해요ㅜ 아기가 작은 편이 아니시라면 밀가루랑 야식은 조금 줄여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래도 먹고 싶은건 스트레스 받기보다 한번참고 먹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구요ㅠ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