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준비는 헤겐4개 그로미미2개요! 헤겐이 잘맞으면 좋겠는데 둘 다 안맞으면 유미를 사볼까 미리 생각해놨어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젖병 어디꺼로 준비하시나요??
다들 젖병이랑 분유 어디꺼로 할지 결정하셨나요? 보는것 마다 괜찮아보여서 결정을 못하겠어요 ㅠㅠ 다들 쓰시는거 추천좀 부탁드려요
댓글
16
해겐3 모윰3 160미리로 6개만 준비해놧어요!! 애기 먹는거봐서 더 추가 구매할꺼예요!!완분예정
스펙트라 젖병 사려고 장바구니 담아놓은 중이예요
유리젖병 미니노어랑 란시노 샀어요 ㅎㅎ 분유는 압타밀 프로푸트라로 먹이려구요~
박람회 가서 앙뽀 실리콘 젖병 샀어요!

22저두 베페갔다가 앙뽀 샀어요 ㅎㅎ실리콘 젖병 좋은거같아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