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지옥

첫째 8살 아들, 초등학교 입학시키고 어영부영 하다보니 아이고 이제 한시름 놨다 싶었는데 생각치도 못하게 둘째가 생겼네요. 기뻐해야 하는데 첫째때 출산부터 시작해 몸도 많이 아팠고 여러모로 힘들었기에 마냥 기쁘지만은 않은게 솔직한 심정이에요. 몸도 마음도 싱숭생숭하니 죽겠는데 첫째땐 1도 없었던 입덧때문에 매일이 생지옥 이네요ㅋㅋㅋㅋㅋㅋ하루24시간 숙취에 시달리며 멀미하는느낌이랄까 와..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받아 먹어도 효과가없고 환장하던 밥이며 고기는 쳐다도 못보겠고 빈속에는 더죽겠고, 입덧 캔디다 뭐다 입덧에 좋다는건 다 시도해봤지만 도로아미타불이네요. 매일 너무 괴로워하니 며칠전엔 아들이 아빠한테 울면서 그러네요 엄마 동생 안낳고 안아팠으면 좋겠다고요ㅠㅠ 아직도 갈길이 구만린데 죽겠어요 진짜 뭐 하나 쉬운일이 없지만, 우리 큰애기 보면서 오늘도 기운내봐요. 같이 힘내서 순산해요😊

댓글

4

  1. 저도 진짜..죽으맛이엿어요..오늘은 그래도 좀 살만해요ㅜㅜ 이정도맘 되도 살겟어요.. 힘내보아요 우리모듕 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첫째 아이의 말이 너무 감동이에요 엄마가 너무 힘들어 보였나봐요~ 둘째 출산은 덜 힘들다는말 다 거짓말이군요🥲 태어날 이쁜 아가를 상상하며 힘내요👍👍

  3. 아이궁 ㅠㅠ 입덧때문에 고생중이시군용 😥😢😰 힘내세용 🥹🥹 그래도 첫째아들이 엄마생각을 이렇게나 해주니 든든하고 힘이 되겠어용 👍🏻👍🏻👍🏻

  4. 아들이 너무 애틋하네요~ 아들 생각하셔서라두 동생 순산하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