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찌 세살 두찌 8주예요 6주때 출혈로 유산방지약먹고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같이 홧팅해보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도하혈
처음엔 생리가조금씩나오네했는데 왜이렇게오래하지?했어여 그래서 혹시몰라병원갔는데ㅠ 소변검사랑 다햇더니 소변검사는 두줄....😵💫 이때까지만해도 뭐가두줄이라는건지 했네여🤣 초음파보자고하셔서 봣더니....왐뫄... 임신이였던것.... 그것도7주나됫더라구여ㅠㅠ 그런데유산기가있다는ㅠㅠㅠ 일을하고있어서 최대한 무리안가겠금 일을하고있긴한데 계속나와서 수욜날도 병원갓더니 애기심장은 잘뛰고있더라구요~~ㅠㅠ 유산방지주사도 맞고왓구요~~ 5년만에온 두찌라서...지킬수있는거는 다해서 지켜내고싶네요ㅠㅠㅠ
댓글
4

저도 언능ㅠ 출혈만잡혔으면 좋겠어요ㅠ
헉 놀라셨겠어요 그래도 지금까지 잘 버텨준 아기라서 튼튼할거같아요!!!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덕분에 힘이나네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