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산 2회가 있었어서ㅜ 그 시기는 지났지만 그래도 불안해서 12주에 임밍아웃할 생각이예요ㅎㅎ울 엄마한테는 임테기 한날 얘기했지만ㅎㅎ 시댁이랑 친척들, 친구들한테는 안정기 되고 하려고요ㅎ 저도 초기부터 입이 근질근질ㅎㅎ 임밍아웃 축하드려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드디어 임밍아웃을 했어요.

7주3일차, 심장소리 듣고 바로 친구들한테 연락 돌렸어요. 한 친구의 눈물날거같다는 말에 심장소리 들을때도 안흘린 눈물도 쏟고 또 머뭇거리며 말한 친구의 두줄 소식에 서로 축하도 해줬네요 ㅎㅎ 친구도 어제 아침에 알게된걸 얼결에 알린건데 한달차이로 아이 낳을거같아서 너무 좋아요! 부모님들께는 만나서 얘기할건데 벌써부터 설레네요😆
댓글
15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친정엄마께는 오래 못숨기죠 ㅋㅋㅋ 얼른 시간지나서 짱이맘님도 임밍아웃 축하받으시길...!

저도 짱이맘과 같아요! 유산 2회 겪고 지금 그 시기는 지났지만 좀 기다렸다 임밍아웃 하려고요. 11주에 기형아 검사 결과 확인하고 12주 즈음 임밍아웃 예정이에요.

12주까지 엄청 긴 시간인데 하루하루 손꼽아 기다리시겠어요 ㅎㅎ 저는 3주 참는것도 힘들던데ㅠ

아무래도 유산경험이 있다보니ㅜ조심스러워지죠?ㅠ 시어머님은 첫 번째 유산때 화를 내시더라고요ㅡㅡ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은 산모탓이라고 하면서ㅡㅡ 제일 속상한 사람이 엄만데.. ㅠㅠㅜ

아이고 유산이 뭐 엄마잘못이라고 할수도 없는건데 상처에 소금을 뿌리시네요. 그런반응 봤으면 저는 배불러올때서야 말해줄거같아요. 그전에 남편한테 화 한바가지 내겠지만...

그래서 눈치채시면 얘기할까 생각도 하고 있어요ㅋㅋㅋ

그게 좋겠어요. 얄미워서라도 빨리 알려주기 싫을거같네요.

헐.. 저는 그런시엄니라면 못살것같은데 마음이 넓으시네요

탈퇴한 유저
저는 양가 부모님들께만 말씀드렸는데 아직 심장소리를 못들어서 걱정이 되네요 저도 내일 병원가서 심장소리 듣고 맘이 놓이면 좋겠네요☺️☺️

네 저도 배가 딱딱해진적도 있고 더운데 오래걸은적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너~무 잘있더라구요 ㅎㅎㅎ 의사쌤은 배뭉침 있었다해도 신경도 안쓰시고요. 정말 다른분들 말처럼 아기는 생각보다 튼튼한거같아요! 너무 걱정마세요 ㅎㅎ
축하드려요.저는양가에만알리고12주지나고안정기때알리려고꾹참고있어요ㅎ9주4일차인데시간이더디게가는것같네요

저는 초기부터 얘기하고싶은거 꾹참았네요 ㅎㅎㅎ 부모님께 안정기 지나고 얘기드릴까 했는데 엄마가 너무 기다리는 눈치시라 빨리 얘기해 드리려구요 ㅎㅎㅎ 진짜 시간 안가는거같아요ㅠ 인내심 테스트..

그쵸?엄마들인내심테스트하는것같아요. 갈때마다잘크고있다고하니.좋은거먹구좋은생각하면서지내다가만출해요우리ㅎ

넹 감사합니다 ㅎㅎ 까꿍이랑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