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축하드려요 ^^ 저두 이번주 금요일날 가면 8주차데 젤리곰 봤으면 좋겠네요 미국어디 사세요? 저두 미국인데 미국은 병원을 자주 못가니 너무 궁금하고 기다리기 힘들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초음파 보고왔어요ㅎㅎ

미국이라 8주 이상부터 첫 예약잡아주는데 오늘 드디어 초음파보고왔어요!!!! 8주4일인데 주수에 맞게 건강하고 잘 크고 있대요ㅠㅠ너무귀여워요 내 젤리곰 입덧도 없고 가슴통증도 사라져서 걱정했는데 걱정이 싹 사라지네요 다들 너무 걱정하지마셔요👍
댓글
7
우와 미국은 8주 부터 잡아주군요 ㅎㅎㅎ 너무너무 귀여운 젤리곰이네요 ❤️
축하드려요!! 저도 미국에 있어서 3주부터 하루하루 기다리다 8주차에 보고 왔는데 지금은 12주차 검진만 목빠져라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 같이 타국에서 잘 키워봐요!ㅎㅎ
우왕 축하드려요:)
미국은8주에초음파볼수있군요.신기하네요. 그동안궁금하셨겠어요?너무귀여운젤리곰이되었네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