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렁~맞아요. 장운동인가...?싶은ㅋㅋ 그러다 푹👊 쳐요ㅋㅋㅋㅋㅋ 태동 있는쪽에 똑똑~해주면 반응해주기도 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1일차! 이런게 태동느낌인가요?
우리아가 태동은 언제오나오나 기다릴때쯤 방금 꿀렁 하고 긴가민가한 느낌으로 지나갔어요 ㅎㅎ 이런느낌인걸까요? 위치는 배꼽 밑에 위치로 물컹? 꿀렁? 요런느낌이였어요^___^
댓글
6
맞아요~~ 넘 신기하죵 누워있을때 더 잘 느껴지더라구요~
22주 되니 태동이 더잘 느껴져요ㅎ어제 막 태동하길래 신랑보고 느껴보라니깐 잘 모르겠대여ㅜ
태동이 맞습니당>_<

아정말요? ㅎㅎ 뭔가 묵직한 느낌이였는데 ,,, 신기하네요^__^

저도 19주부터 시작해서 점점 강해져요! 꿀렁 울렁 하다가 앞구르기 하는 것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