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22주인데 방광 밟고 서 있는 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태동 ㅡㅡ
혹시 저만그런가 싶어서요. 태동 처음느꼈을땐 신기하고 기특했는데 어째 시간지날수록 발로. 퍽퍽 차는것이 ㅋㅋ 더 새지네요 ㅎㅎ 장기를 치는느낌이랄까 ㅡㅡ 가끔은 발을 동동굴러서 연타까지 맞아요 ㅎㅎ 혹시 저말고 이렇게 장기맞는느낌 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22
큐ㅠ 방광 너무 쎄게 맞아서 길가다가 윽하고 서있고 소변마려워지고 화장실 달고살고있어요ㅋㅋㅋㅋ
21주차인데 안에서 장기돌아가는느낌나요 ㅋㅋㅋㅋ 헤엄 신나게 치고있나바여 ㅋㅋㅋ
저도 19주 찬데 어서 느끼고 싶어요 ㅎㅎ
저도 22주인데 방광이 ㅠ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