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왼쪽을 더 선호해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한쪽만 자주 느껴지는분 계세요??
23주 둥이입니다. 태동이 저는 왼쪽만 집중적으로 있더라구요ㅜㅜ 왼쪽 아니면 배꼽바로위쪽으로 열심히 움직이고 오른쪽은 태동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괜히 오른쪽에 있는 애기가 걱정되고는 해요ㅜㅜ 오른쪽보고 눕게되면 그때야 배가 눌려서 불편한지? 뭔지 그때서야 오른쪽에서 콕콕 하고용 그렇다고 둘다 왼쪽에 모여있을꺼같진않구요ㅎㅎ 저처럼 한쪽만 태동있으신분이 있는지 궁금해요~~
댓글
9
태명이 똑같네요ㅎ반가워요~^^ 전 거의 오른쪽에서 꿀렁 느낌나구 한번씩 아래쪽 꼭 찌르듯 아파요ㅜ
저는 20주!! 지금까지 오른쪽에만 잇엇어요 !!++
저는 18주까지 왼쪽에서만 있었는데 지금은 주로 오른쪽에 있어요!!ㅋㅋ자궁이 커지면서 점점 돌아다니지 않을까 싶어요

아~그럴수도 있겠네요 자세한건 병원갈때 물어봐야겠어요!^^
저도 둥이거든요~ 태동 계속있다 어제?오늘은 잘안움직이는거 같아요~ 내가 못느꼈는지 괜찮은거겠죠? 태동매일 있지않겠죠? 없을때도 있겠죠?

저도 조용할땐 몇시간동안 조용하다가 주로 밤늦은시간에 잘 느껴지네요~ 움직이다 안움직이면 괜히 허전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