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경부길이 2.5가안된데요ㅠㅠ 일단 병가냈는데.. 괜찮아질까여

2주전에 3.05여서 그때도 짧다고 했었는데 오늘 재보니 2.5가 안나오네요ㅠㅠ 진단서 써주셔서 회사에 병가 일주일 내고 눕눕 하려고하는데 일자로 누워있어야할까요?? 아니면 엉덩이 다리쪽에 좀 높혀서 누워야하나요?ㅠㅠ 예상보다 너무 일찍 쉬어야할거같아서 멘탈털렸어요ㅠㅠ 9월까지 일하고 10월부터 쉬려고했는데.. 제맘대로 안되네요ㅠ

댓글

1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일주일 눕눕으로 안될수도있어요..ㅠㅠ 경부길이는 질정으로 좀 늘어낫다고해도 무리하면 한순간에 짧아져서ㅠㅠ 회사 계속 다니기 힘드실수도 있어요ㅠㅠ 저는 첫째때 7개월쯤 경부가 쨟아져서 눕눕으로 만출까지 버티고 이번에 둘째는 마냥 누울수없어 맥수술했어요.. 22주에 2.5면 많이 짧으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지금 3일 누워있는데 힘드네요ㅠ 회사 육휴 땡겨야할까봐요... 휴.. 제발 잘 늘어났음좋겠어요ㅠ

  2. 저도 모든 걸 내려놓고 일주일에 한 번 병원갈때 빼고는 되도록 눕눕 중이에요ㅜㅜ 담당쌤께서 수술은 권장하지 않으시고 25주까지 더 짧아지진 않는지 지켜보자 하셨어요 산책도 무서워서 못하구요.. 씻을때 먹을때 빼고는 누워있는거 같아요ㅜ 전 보통 옆으로 누워있고, 똑바로 누울땐 다리 좀 높게 하고 있어요 제발 길어지길.. 힘내자구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산책도 안하고 어제오늘 눕기만하고있네여ㅠㅠ우리 꼭 아가 건강하게 만나길!!ㅠㅠ

  3. 22주면 누워계셔야겠어요ㅜㅜ 그럼 조금늘긴한다더라구요.. 맥수술시기는 지난걸로알고있긴하거는욤🙏

    1. subcomment icon

      아... 맥수술 시기가 있군요ㅠ 일단 일주일 눕눕 해보려구요ㅠ 좀 늘었으면 소원이 없겠어요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 일그만하셔야할거같아요.. 맥수술은 알아보셨나요? 자궁경부가 짧으면 맥수술도 고려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맥수술은 얘기없으셔서ㅠㅠ 다음주에 병원 다시 갈 예정인데 그때도 예후가 안좋으면 말해봐야겠어요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동탄제일병원 알아보세요~ 거기가 유명하더라구요 제가알고있기는 아직 가능하세요 ㅜㅜㅋㅋ 아직 주수가 너무 적어서, 저라면 상담이라도 받을거같이요 우선 푹쉬세요 좋은 예후있으시길 바래요 ㅠㅠㅋㅋ

  5. 전 샘이 그냥 누워있으라고만 하셔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천장보던 옆을보던 그냥 누워있으면 된다구 많이들 나오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좀이 쑤시지만 누워야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