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견과류 먹어요! 아이 뇌 발달에도 좋다고 하네요 ㅋㅋ 견과류+그릭요거트 조합으로도 먹고잇습미당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배고플 때 간식 뭐 드세요.??
갑자기 배가 고파지잖아요ㅎㅎ 밥 때를 딱 못 맞출 때도 있고 ㅎㅎ 검은콩 두유랑 초콜렛 에너지바 늘 가방에 갖고 다니는데요 ㅎㅎ 방울토마토, 블루베리처럼 안 깎아도 먹을 수 있는 과일도 돌아가면서 갖고 다니구 근데 질려서요 ㅠ 몇달을 이랬더니 ㅋㅋㅋㅋ 한달 뒤에 임당검사 있어서 초콜릿 좀 멀리해야되고 ㅎㅎ 떡은 안 좋아하고 ㅜ 빵은 많이 먹으면 안 좋을 것 같고 ㅎㅎ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다들 뭐 드시는지 공유해요~!!
댓글
12
저는 한동안 맛밤 가지고 다녔는데 간편하고 좋더라구용
전 착즙 100프로 오렌지주스랑 고구마 말린거요 ㅎㅎ
토마토를 먹었었는데, 요즘은 더워서 그런지 간식도 싫고.. 밥때 전에 배고프면 그냥 냉수 마셔요 😂 (수분섭취용으로는 실온에 둔 물을 마시고요)
저는 생전 안먹던 단팥빵이 맛있더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