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없으면 불안했을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너~~~무 많아도 문제가 될까요..?
어제 자려는데 진짜 12시 반부터인가.. 5시 반까지 쉬지도 않고 발로 차대고 움직이더라구요.. 덕분에 밤 꼴딱새고 설잠잤다가 일어났네요 ㅠㅠ 울 아기 다섯시간동안 혼자 뭐한걸까요.. 뭐가 불편했던 건 아니겠죠..? 태동이 없어도 걱정 많아도 걱정이네요 ㅋㅋㅋ😭 엄마 일어났다고 또 발차기로 아침인사 하는 우리 아기.. 후 .. 태어나서는 잘 자주렴 ㅜㅜ
댓글
10
저는ㅋㅋ많아서 재밌던데요?ㅋㅋ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전 너무활발하셔요....^^근데 저도 뱃속에서 엄~~~~청 활발했대요ㅋㅋㅋㅋㅋ

아 정말요?? ㅋㅋㅋㅋ 진짜 뱃속에서부터 성향이 드러나나봐요 ㅠㅠㅋㅋㅋ
저도 태동이 활발해서 내원했을때 물어보니 ㅋㅋ괜첞다고 태동 없으면 문제가 될 수 잇어도 활발하다고 문제될거없다고 하셔써요

그렇다면 다행이에요 ㅠㅠ 저도 내원해볼까 했는데 감사합니다!!
저도 하루종일 꿀렁거려서 힘들어요 ㅋㅋ ㅠㅠ...

ㅋㅋㅋ 진짜 쉬질 않아요 아까 한 두시간 전에 잠깐 조용- 하다가 지금 또 뻥뻥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기가 건강하다는거니까 적응해보자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