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약국에서 사용할때 제가 먼저 말해야 알더라구여 ㅠ일반약국은 진짜몰라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서 바우처 결제 방법 모를 때!!!
와 드디어 해결했어요 38개월 할부로 하면 바우처 결제!!! 임신출산 바우처로 100만원 주는거, 그거 분명히 상부인과 외 모든 병원, 모든 진료된다고 나와있는데.. 산부인과에 안 붙어있는 약국으로 처방전 갖고 갔더니 어떻게 바우처 결제하는지를 모르더라구여..? 생돈으로 결제하고ㅜㅜ 오늘 치과 왔는데 여기도 어떻게 하냐고 나한테 물음 ㅋㅋㅋ 이번엔 10만원이라 내돈 결제하기 싫얶는데 ㅠㅠ 데스크에 있는 분이 여기저기 막 전화하시더니 38개월 할부로 결제하자 제 폰에 바우처 사용 문자옴ㅋㅋ 됐다!! 하면서 둘이 소리질렀네욬ㅋㅋㅋ 병원들이 임산부 바우처 결제법 모르는 곳 많은 것 같아요 ㅠ 내과 이비인후과 치과할 거 없이 다 되는데 말이에요…ㅎ 혹시 병원에서 모르거나 당황하면 알려주세요~! 38개월 할부로 하시면 된다고 ㅎㅎ
댓글
9
오오 감사합니다^^
어머 꿀팁 감사해요!! 안 그래도 지금 병원 입원 중인데 퇴원하면서 바우처카드 사용할 수 없나 하고 있는 중인데 타이밍 대박이네용! :)

입원비는 모르겠어요 ㅠ 진료비라고 본 것 같은데..

내일 원무과에 물어보죠 뭐 ㅎㅎㅎ

임신관련 입원이시면, 태아보험때 산모특약에 있는지 확인하고 그것두 청구하셔유ㅎㅎ

네넹~ 감사합니다~^^
일반 병원은 모르는경우가 많더라구요 ㅜㅜㅋ 심지어 분만전용 산부인과가 아닐경우에도 모르더라구요;;

그래서 당황스러웠어요 ㅎㅎ 결제 어케 하냐고 저한테 물어서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