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9주차에 그랬는데 21주차 정도 되니 빠질거같은 통증이 사라졌어요>< 통증이 너무 쎄할땐 병원가서 검사받고 안심했었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밑통증
밑에가 욱신거리고 한번씩 빠질거같은 통증이 있는데 왜그럴까요? ㅜㅜ
댓글
8

2주뒤에 병원예약해놔서 아기가 크려나보다 하고 지내려구요 !!ㅎㅎㅎ 저희 출산때까지 힘내요🧡
오늘 딱21주차에요 20주차되자말자 그증상+배뭉침이 잦더라구요ㅜ 훌쩍크려고 그러나보다 하구있어요💜

네 저도 아가가 또 열심히 크나보다 생각하려구요 ㅎㅎ 같이 힘내요 !!
혹시 아이 머리가 밑으로 향해 있나요? 치골이 자극이 돼서 그럴수도 있어요 저도 생식기 주변부가 욱신거리고 아파서 병원 가봤더니 경부길이도 좋고 벌어짐도 없는데 아이가 경부쪽으로 머리가 있더라고요

그럴수도있군요 !!! 다음 병원갓을때 물어봐야겠어요
저도 그래요 지금도 그래서 누워있어요ㅠ 자궁경부길이도 정상인데 자궁이 커지느라 그런대요

그렇군요 ㅠㅠㅠ 저도 어제 병원갔을때 경부길이도 괜찮다고 했는데 오늘 그러길래 걱정했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