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1일 어제 물어봤는데 해도된다하셨어요 지금하고 막달때 하라고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곱슬곱슬머리 매직 언제 하시나요?
날이 덥고 습하니 머리관리 정말 안되네요ㅠㅠ 20주 4일에 검진갔다가 원장님께 미용실 가도 된다고 허락받고 왔어용! 근데 아직 출산까지 20주 남았고 그 후에 수유기간까지 생각하면 지금 바로 하는것보다 좀더 참았다가 나중에 하는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ㅠㅠ 곱슬머리이신분들 매직 언제 하시나요???
댓글
17

출산후에도 한동안은 못할테니 그것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의사쌤이 16주 검사때 미용실가도 된다고해서 그 담주에 바로 매직 했어요ㅎㅎ 앉아있는게 좀 지치긴한데 해도 괜찮아요 곱슬곱슬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거보다야

그쵸ㅠㅠ매일 머리말리면서 스트레스받는거에 비하면 몇시간 앉아있는것쯤이야
전 14주에 의사쌤 ok 받고 염색이랑 매직 두가지 한날에 다 하고 왔어요~~~

의사쌤 쿨하시네요!! 전 20주 지나서 보자고 하셔서 지금까지 참았어용ㅠㅠㅋㅋ
저는 할무니가 되어가고있습니다^^

아이고ㅠㅠ 염색해오셨던분들은 더 힘드시겠네요… 저는 질끈 묶기라도 할수있음에 감사해요

2주에한번은 해야하는 머리인데....ㅜㅜ이젠 왕머리띠로도 안가려지네요🤣🤣🤣🤣🤣
저는 7월 말에하려구요 ㅠㅠ

나중에 할수록 좋을것같긴해요ㅠㅠ 매일 머리 감고 말릴때마다 스트레스만 견딜수있다면…화이팅요 씰룩이엄마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