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ㅠㅠ 저랑 똑같은 증상이네요ㅠㅠ 소화가 안돼서 그러는건가 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체끼맞나요? 아님 배탈이 난걸까요..
어제 저녁으로 명태조림 맛있게 먹고(과식도 상한음식도 아니였어요ㅠ) 난 뒤로 콕콕 쑤시는 가슴통증 흉통과 답답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어제 오랜만에 바닥에 앉아서 밥먹어서 그런지 체했나 싶어서 어깨마사지기로 어깨랑 등이랑 풀어주기도 했는데 밤새 가슴이 답답하고 명치가 꽉 막힌 느낌은 그대로였어요ㅠ 오늘일어나서도 계속 그러기도 하고 이제는 약간의 현기증이랑 쓰러지기전 느낌이랄까요? 식은땀흘리면서 혈액순환 안되는 느낌마저 드는데.. 체한 걸까요? 근데 임신전 체했을땐 막 토하고 그랬던 것 같은데.. 혹시 심장 쪽.문제인가 싶어서ㅠ 월욜되자마자 내과가야하나...싶어요ㅠㅠ 아가가 커지면서 소화도 안되고 체하면 이런 증상 올수 잇나요?
댓글
3
저도 오늘 배탈난것처럼 배가 아프더니 갑자기 현기증으로 눈앞이 깜깜해져서 바로 그자리에 누워버렸어요 몇주전에 입덧심했을때 자주 이렇게 주저앉았는데 어제 입덧약을 까먹고 자서 그런건지ㅠ 더위때문에 그런건지.. 그런데 더위잘타는 남편도 그정도로 덥지 않다그러더라구요.. 전 오늘 25주 6일인데 아직까지 입덧약 먹고있어요 ㅠ
저도 오늘 그렇더라구요 더위먹어서 그런가 싶다가도 막 토하고싶은데 토도 안나오고 소화시키려고 운동갔는데도 숨이차고 쓰러질거같았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