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슈가링 왁싱 받았어요!

아직 경험 안해보신분들께 도움이 될까하여 후기 남겨봅니닷...! 임신 전에 가끔 하드왁싱만 받아왔는데 임신중이니 슈가링으로 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 처음 받아봤습니다. 유경험자인 친구가 슈가링이 시간이 더 오래걸려서 만삭때 받으려니 힘들다고 했던터라 미리(?) 받으러 갔어요. 고통은...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임신해서 그런건지 저는 하드왁싱보다 더 아파서 식은땀이 났네요ㅋㅋㅋㅋ 다만 시간은 하드랑 비슷하게 걸렸어요! 모량이 많은편이 아니라서 20분컷으로 끝났습니다. 받아보니 하드왁싱은 뜨듯-하게 넓은면적 쫙쫙 뜯고, 잔털 약한세기로 다시 뜯는다면 슈가링은 좁은 면적을 한번씩 뜯어내더라구요 (그러다가 한번 넓게 잡아서 뜯었더니.. 그게 아팠어요) 관리주기 지켜서 다음번엔 덜 아프게 받고 오렵니닷

댓글

12

  1. 저도슈가링이 자극이덜하다해서 받았는데 일반왁싱이 더나은거같아요...ㅠㅠ패키지로하려고 새로온곳갔다가 한번만 하고 나왔어요..ㅋㅋㅋㅋㅋ

  2. 나중에 다시 자랄때는 간지럽고 피부안에서 털이자란다고 하는데 따로관리하시는방법있나요??

    1. subcomment icon

      스크럽 주기적으로 해주면 한결 나아요~ 인그로운 생기면 다음번 관리갈 때 족집게로 뽑아주셔요 (좀 아파욤...)

  3. 저는 첨인데.받을까고민이예요 받으면 편하고좋다하고 그후로도 계속해야 할꺼같아서 고민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는 그냥 주로 여름철에 받았어요! 생리할 때 훨씬 편해서요

  4. 진짜 가운데 뼈부분..? 모량 젤많은부분 뜯어낼때 지금 피나고있는거 아니냐고 물어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욬ㅋㅋㅋ 저도 한군데는 살점뜯긴줄 알았어요...

  5. 왁싱하면 주기적으로 가는 기간은 얼마나되나용?

    1. subcomment icon

      4-6주 주기라고 해요! 저는 예전에 그냥 8주 간격으로 받았는데 이번엔 지키려구요...! 모근이 튼튼해지면 똑같이 아파서요 ㅜㅜ

    2. subcomment icon

      ㅜㅜ관리하는것도진짜쉽지않네용 가격도싼편이아니자나오ㅜㅡ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슈가링 왁싱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