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슈가링이 자극이덜하다해서 받았는데 일반왁싱이 더나은거같아요...ㅠㅠ패키지로하려고 새로온곳갔다가 한번만 하고 나왔어요..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슈가링 왁싱 받았어요!
아직 경험 안해보신분들께 도움이 될까하여 후기 남겨봅니닷...! 임신 전에 가끔 하드왁싱만 받아왔는데 임신중이니 슈가링으로 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 처음 받아봤습니다. 유경험자인 친구가 슈가링이 시간이 더 오래걸려서 만삭때 받으려니 힘들다고 했던터라 미리(?) 받으러 갔어요. 고통은...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임신해서 그런건지 저는 하드왁싱보다 더 아파서 식은땀이 났네요ㅋㅋㅋㅋ 다만 시간은 하드랑 비슷하게 걸렸어요! 모량이 많은편이 아니라서 20분컷으로 끝났습니다. 받아보니 하드왁싱은 뜨듯-하게 넓은면적 쫙쫙 뜯고, 잔털 약한세기로 다시 뜯는다면 슈가링은 좁은 면적을 한번씩 뜯어내더라구요 (그러다가 한번 넓게 잡아서 뜯었더니.. 그게 아팠어요) 관리주기 지켜서 다음번엔 덜 아프게 받고 오렵니닷
댓글
12
나중에 다시 자랄때는 간지럽고 피부안에서 털이자란다고 하는데 따로관리하시는방법있나요??

스크럽 주기적으로 해주면 한결 나아요~ 인그로운 생기면 다음번 관리갈 때 족집게로 뽑아주셔요 (좀 아파욤...)
저는 첨인데.받을까고민이예요 받으면 편하고좋다하고 그후로도 계속해야 할꺼같아서 고민입니다

저는 그냥 주로 여름철에 받았어요! 생리할 때 훨씬 편해서요
진짜 가운데 뼈부분..? 모량 젤많은부분 뜯어낼때 지금 피나고있는거 아니냐고 물어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욬ㅋㅋㅋ 저도 한군데는 살점뜯긴줄 알았어요...
왁싱하면 주기적으로 가는 기간은 얼마나되나용?

4-6주 주기라고 해요! 저는 예전에 그냥 8주 간격으로 받았는데 이번엔 지키려구요...! 모근이 튼튼해지면 똑같이 아파서요 ㅜㅜ

ㅜㅜ관리하는것도진짜쉽지않네용 가격도싼편이아니자나오ㅜㅡ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