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곤하니까 코밑이 수포가 생겼는데 아시클로버 얇게펴발라도 된다구해서 이틀발랐더니 딱지생기면서 좋아지더라구요 초기에 잘 치료하세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술포진 이라니..🥲
20주 들어서자 마자 아니다 19주 후반정도부터 잇몸이 살살 붓더니 양치할때 아프고 그랬거든요, 아 호르몬 땜인갑다 했는데.. 기어이 입술포진이 생기고 말았어요ㅠㅠ 임신전에두 종종 연중행사로 생기는 편이긴 했는데 요새 열대야로 잠을 푹 못자서 그런가... 면역력이 훅 떨어졌나봐요 약 안바르고 버텨보려는데.. 얼마나 오래갈지ㅠ 다들 면역력 괜찮으세요? 면역 어떻게 챙기고 계신가요~~
댓글
8

포진약이 유용하네요! 맞죠 너무 피곤하죠? 생명을 품는건 참 신기하고도 어려운 일인거 같아요
입술포진은 번지니까 초기에 연고바르셔야해요. 저도 그래서 산부인과 문의해보고 발랐어요. 임산부는 약을 발랐을때의 유익이 더 클때만 바르라고 되어있는데. 포진은 번지니까.. 산부인과에서도 바르라고 하더라고요.

아 산부인과서 바르라고 하는군요! 몰랐어요 감사해요
영양제 잘 챙겨드세요~ 영양제 잘챙겨 먹는거 밖에 없더라구요~ 영양제 잘챙겨먹어도 호르몬은 어쩔수없나봐여~

영양제.. 먹는알약이 너무많아 조금쉬긴했눈데 ㅠㅠ 바로 티나는가봐여ㅠ
며칠 잠 못자니 면역력 바로 떨어져서 입술포진에 임파선염까지 생겼어요🥲 잇몸부터 목구멍까지 부은게 일주일만에 나았네요... 다른 것 보다 잘 챙겨먹고 잠 푹 자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

고생하셨네요ㅠㅠ 진짜 잠이 중요한가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