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작년에 수술했었는대.. 임신하니 식이섬유 못먹고(병원에서 주는거) 약 못바르니까 피나요😭 병원에서도 약을 자주 바르진 못하게 하더라고요.. 차라리 설사가 나을판(죄송합니다..표현..ㅋㅋ) 애낳고 항문외과 또 갈 생각해 눈물이..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치질ㅜㅜㅜㅜ
20대에 치질수술한번 한적이 있는데 변비는 없었거든요 보건소 철분제먹고 변비걸리고 힘들게 변보다가 종합비타민 철분제 포함된거랑 유산균 먹으면서 편하게 변보고 괜찮아졌는데... 일주일전부터 휴지에 피가 살짝 묻어나더니 엊그제부터 변기에 피가ㅜㅜㅜㅜ😭😭😭 산부인과 문의해서 약처방 받아야할지... 항문외과 가봐야할지 걱정이에요ㅜㅜㅜ 저같은분 계신가요?
댓글
9

마자영...ㅅㅅ가 나을듯 ㅜㅜㅜ 항문외과 동지가 생긴 기분이네여 😭
저는 임신전에 치질이 있었는데 중기되니 심해지더라고요ㅠㅠ꾸준히 샤워할때 따뜻한 물로 3분정도 마사지해주고 약바르고하니 조금 나아졌어요ㅠㅠ

중기되니까 확실히 심해지나봐요ㅜㅜㅜ좌욕 열심히 해야겠어요

임신중에 치질약 발러도 되나요? 약국가서 사셨는지 ㅜ 저도 중기 되니까 변비 좀 있었더니 아프네요 ㅜㅠ

약국에 판다고하던데 혹시 모르니 담당쌤 확인하고 바르는게 좋지않을까요~ 대부분바르시더라구요 전 피콸콸지나고 유제품 과일 많이먹었더니 피안나서 좌욕기사서 쓰는중이에요ㅠ 수술은 거의 출산할때 같이하거나 출산이후에 할수있대여

저희 샘은 발라도 된다하셔서 발랐어요!
전 수술은 없지만 치질이 있었는데ㅠㅠ... 항문외과로 갔어요, 치질도 종류가 여러가지라... 항문외과로 가신 후 처방받은 약을 산부인과에 물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ㅜㅜㅜ넹 감사해여... 장실가기가 무섭네염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