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재가 갑자기 생각났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이름요~너무 고민입니다
오늘이 출산 108일 전인데요 아가이름 땜에 너무 고민입니다🤔 남편 성씨는 "전"씨인데 아들이라서 돌림자 끝에 제(재)를 써야한다는데 철학관가서 생시넣고 받긴할텐데 괜찮은 이름있으면 쫌 알려주세요 참고할께요 ㅎ 아침부터 비가와서 간만에 상쾌하네요 모두들 한주시작 잘하시구요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
19

ㅎㅎ😺감사해요
전이재 전유재 저도 돌림자있다고는 들었는데 '용' 자라서 그냥 모른체하고 알아서 지으려구요 ㅎㅎ

ㅎㅎ
이쁜이름많을꺼같아요~부러워요 저는신씨에마지막 렬자를넣어야해서ㅠ 신O렬 이쁜이름이엄서요 친척들할만한건다한거같고 맘에드는게없을꺼같아걱정입니다ㅠㅋ

돌림자가 은근히 신경쓰이더라구요 막상 생각도 안나고🥺신○렬 어렵긴 어렵네요🤔
은재도 이쁘네요~

은재~느낌있어요🤗감사🙏🏻
재성이도 괜찮은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