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가 크데요ㅜㅜ

임당검사기다리면서 아가크기를봤는데 24주5일 834그람이었어요ㅜㅜ (21주5일 347그람) 3주만에 많이 크기도했고 군것질도 많이하긴했는데 의사쌤이 겁주셔서ㅜㅜ 심각한건가하구용... 임당 걱정하시긴했는데ㅜㅜ 아마 당일연락안온거보면 재검확정인것같고... 다들 아가 주수에 맞게 잘크나요?ㅜㅜ

댓글

33

  1. 저희 깜찍인26주에 ㅋ1키로~~ 쌤이딱이라구~잘크고있다고

    1. subcomment icon

      ㅋㅋ이제 매주마다 아가가 커지는게 진짜 한순간인가봐용 저도 식단조절잘해서 아가가 건강하게 잘 순산할수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ㅜㅜ

  2. 첫애때도 그렇고 갈때마다 아기가 크다고 했는데 막상 태어나니 2.9..? 잘 크고 있는건 좋은거니까 우리 너무 걱정하지 말자구욘

    1. subcomment icon

      히히 네♡♡ 건강하게만 출산할수있도록 관리잘해야게떠요♡

  3. 다른분들 댓글보니 저도 아가가큰편이네요..? 26주 2일인가에 1135g 인데 정상이라고 하셧는데......?! 오마이갓

    1. subcomment icon

      이게병원마다다른걸까요..,?ㅜㅜ 26주면 아가가 확~ 클때가아닐까요? ㅜㅜ

    2. subcomment icon

      병원마다 다른것 같아요 무던하게 말하는 의사샘도 있고 사람예민해지게 말하는 의사샘도있고..

  4. 저 23주차때 태동이 너무 배밑으로 느껴져서 병원가니 750그램이던데 별말씀없으시던데ㅠㅠ 큰거엿을라나요ㅠ 지금은 더컷을건데 이번주25주차때 병원가는데 애가큰건지 물어봐야겠네용ㅠ

    1. subcomment icon

      당뇨랑 병합해서 걱정하셨던것, 같아용 ㅜㅜ전3주만에 아가가 훅커서가가지공 흑 저 결국 혈당기 처방받고 사서 가요..,.

  5. 저 25주0일에 900g 이요... 임당결과는 101뿐이 안되는데 애기가 너무 커서 군것질 끊었어요 ㅠㅠ 선생님이 이대로가다간 계속 축적돼서 애한테도 안좋고 수술해야한대서 일주일에 한번만 빵먹으려구요 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그래됴 당검사가 통과되서 너무 부러워용., 제친구는 남편도 친구도 커서그런지 아가도크게나왔더라구요!! 유전자가 좋은게 아닐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