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맘들~~~ 성장앨범 계약🤳

쌍둥이맘들 ~~~ 성장앨범 계약 하셨나요? 다들 얼마에 계약하셨나요 ~~~ 저는 앨범 34p + 아크릴액자 4개 + 양가액자 2개<나무>+탯줄도장 2개+ 발조형물 2개 +본하트 별자리 액자 +미니앨범 10p <만삭 +본하트+50+100일+200일+돌사진+가족사진>여기에 못난이컨셉이랑 한옥촬영 추가해서 220에 계약했어요 잘한거 맞나요??😭😭 단태아 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12

  1. 앨범도 장수가 적어욤

    1. subcomment icon

      아하~~~ 감사합니다ㅠㅠ 뭔가 결데는 하구왔는데 찝찝하네용

    2. subcomment icon

      저도 처음에 장사하는건가? 생각했는데 나중에 두명이라 사진찍는게 쉽지도않고 남는게 사진이라고 생각해서 계약하고왔어요! 그나만 저도 제일 저렴한걸로했어요..다른건 다 200이 넘었어요!

  2. 저도 쌍둥이라 조리원 연계한곳에서 헀어요 트윈스 라고 당일 계약특가로 120만원으로해썽요

    1. subcomment icon

      엄청 싸게하셨네용 ㅠㅠㅠㅠ 패키지인가요?

    2. subcomment icon

      원래는 180만원인데..당일계약특가로 120으로했어요! 원래는 안할려고하다가..초산이고 애기들 추억으로 사진남기고싶어서뇨! 저는 탯줄도장은 없어서요!

  3. 저는 단태아인데요 같은구성에 200에 했어요~! 쌍둥이면 괜찮은가격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감사합니다 ㅎㅎㅎ😁

  4. 저는 돌 한옥촬영 추가까지 해서 150 중반인거 같아요~ 미니앨범에 가족사진 200일 못난이컨셉까지 추가하신 거면 비싸지는 않은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 다행이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5. 저도 한옥 촬영 하려구 알아보는데.. 패키지 너무 비싸서 우선 그냥 그때그때 알아보고 정하려구여ㅜ 우선 본 아트 부터 정해야하는데.. 고민이네염

    1. subcomment icon

      제가 너무 호갱당한건가 싶어요 ㅠㅠ 다들 알아보고한다는디 전 집가깝기도하고해서 하긴했는데 잘한건지 ...걱정이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