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몇년 쓰던 곰솥같은 큰 솥 세제로 몇번 닦고 아가세제로 닦고 물한번 끓여 버리고 쓸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불량엄마인가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열탕소독 냄비 새로 살까요?
집에 수육 해먹으려고 샀다가 수육 1번 해먹고 난뒤 급하게 빨래 삶을일 생겨서 과탄산소다 넣고 빨래 삶은적 1번 있는냄비 그냥 씻어서 써도 될까요..? 아님 그냥 새로 하나 살까요ㅠ 고민되네요?ㅠㅠ
댓글
8
과탄 괜찮아용 ㅎㅎㅎ

감사합니다ㅜ 걱정많은 엄마라ㅠㅠ 괜히 걱정했네여ㅜㅜ
써도 되지않을까요 ㅇㅅㅇ 어차피 소독기 또 쓰실거면~ 세척만 잘 하셔서 쓰셔도 될거 같은데~~ 세제 넣어서 쓴거 아닌 이상은 쓰셔도 무관할거 같아염~

첨에는 수육 해먹고 두번째는 삶는다고 과탄산화수소 넣어서 ㅜㅜ 괜찮을까요ㅠㅠ

과탄산소다 말씀하시는거죠? 상관없어요 ~^^

과탄은 괜차나요~~불안하시면 열탕소독 몇번 더 하시고 많이 헹구세요~~ 새로 사실 정도는 아닌 듯

아아ㅜ 애기 입에드가는데 옷삶은거라 찝찝해서 걱정했네여ㅜㅜㅋㅋ 냄비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해야겠어여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