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ㅠㅠ 글만 읽어도 답답한데 엘로나님은 진짜 힘드시겠어요. 그래도 입원보다는 집이 편하니까!! 집안일 하지 마시고 편히 쉬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사다난하네요~
39세 초산에 자연으로 일란성쌍둥이를 임신 중인 30주 맘입니다. 12주 차에 코로나확진되서 .. 타이레놀로 고열 피해 자가격리 해제됬구 28주차에 안전하게 경부 3센티 이상 유지했는데 2주동안 무리해서 그런지 30주차에 배뭉침과 경부가 1.7까지 줄었다고 어휴.. 8월1일에 출산휴가 들어갈랬는데 입원안정해야될거 같데서 쌍둥이는 2달 전부터 쓸 수 있다하니 7월18일에 들어가는 걸로 신청하고 이번 주는 연차붙여서 입원을 월요일에 했습니다 3월 확진자라 3개월이 넘어서 코로나 재검사했고 결과 나오는 하루는 1인실 입원했죠 산모는 다른 환자랑 같이 둘 수 없데서 혹시 조산될 수 있어서 수술 전 검사도 해놓고 30주라 애들 신경보호 수액과 수축완화 주사도 맞고 하루를 버티는데 .. 오늘 1시에 양성이 떴데요~ 4개월차라 그럴 수 있어서 전파력 추가검사를 했는데 나라 기준 30수치 밑이여야 양성떠도 전파력이 없음으로 확진이 아니라는데 저는 31이 나와서 재확진이랍니다 ㅋㅋ ㅡㅅㅡ..참내 전공의쌤은 솔직히 1차이는 감염력으로 보지않는데 나라방침이 그래서 어쩔 수 없다며 집에서 일주일 격리하라더라그여. .. 하루만에 검사비 일인병실비만 버리고 집으로 왔네요.. 웃기는 건 입원하는 날까지 일하다가 입원했는데.. 전파될거였음 진즉 난리났을 것을.. 갑자기 확진자 늘어나니까 .. 괜히 피해입는 기분.. 보건소에서 연락와서는 입원가능 산부인과 알아봐드리냐고..고위험산모에 쌍둥이라 대학병원밖에 갈 곳이 없는데..지금 대학병원에서 퇴원해서 온 건데 대책없어요..이 나라가 ㅡㅡ 집에서 질정넣고 눕눕할거지만.. 진짜 화딱지 나면서 불안하기도 하고 내심 병원보단 집이 낫다라고 좋게 생각 중인데 내가 재확진이란 생각에 어이없어서 헛웃음만 나오는 중 ㅋㅋㅋㅋ 우리 아직 확진 안되신 산모님들 확진되셨던 산모님들 부디 몸 조심하세요~ 돌아다니지도 않고 .. 걸렸는지 아닌지도 모르게 정확하지도 않은 결과로 피보는 사태가 많이 생길거 같네요~ 우리 모두 순산해요♡
댓글
10

ㅋㅋ 근데 사람이 집에 있으니 누워만 있는게 쉽지가 않은 듯.. 자꾸 손을 쓰려고하네요 ㅠㅠ 최대한 눕눕해야죠 흐그규
진짜 몸도 맘도 고생하셨어요.ㅠㅠ 진짜 대책없는나라.

말로만 애 낳아라 정책 생각 중이다.. 돈 주겠다 ㅡㅡ 정작 필요한 부분은 다 구멍이더라그여 임신해보니 혜택은 늘었다고는 하는데 모르겠어요~ 그저 90년대에 멈춰있는 양반들이 애 키우라고 정책을 세우는 느낌.
진짜 코로나도 그렇지만 방침이 노답이 많아요.ㅠㅠ

그니까요.. 정신놓고 헤이헤질때부터 알아봤드랬지만 ㅡㅡ.. 참 답답하네요~
글만 봐도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ㅜㅜㅜㅜㅜ 힘내세요!!!ㅠㅠㅠㅠ 집에서 푹 쉬시면 좋아지실거예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잉여짓 해보렵니다 ㅠㅠ .. 한달만 잘 견뎌내서 순산하겠슴돠~~ 감사해요~
아휴 여러모로 고생이많으시네요..! 그래도 눈에 넣어도아깝지않을 둥이들 생각하시며 힘내세요 😄

마자요 쌍둥이들은 입체촘퐈도 잘 안보여준데서 계속 못봤는데 입원 직전에 그래도 얼굴을 좀 봐서 위안삼았는데 ㅇㅅㅇ 거이 길에 내몰린 기분이 드니까 나라 폭파시키고싶드라그여 ㅋㅋ 그래도 집이 최고긴한 듯~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