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할때 샀는데 저도 s꼭지 4개 주는 걸로 사고 ss를 추가로 샀어욤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맘큐 라이브해서 젖병 샀어요!

사실 일본꺼라고 해서... 더블하트 꼭지만 사고 다른 젖병 사려고 했는데ㅠㅠㅋ 맘큐 전에 샘플 받으려고 가입했더니 가입쿠폰 7천원 + 추천인 포인트 5천원인가 줘서 그거 쓰려고요...ㅋㅋㅋ 지금 라이브할때 사면 또 사은품이랑 상품권 주더라고요. 잘 몰라서 일단 신생아팩(젖병4, SS꼭지4, 젖병세척도구) 여기다가 S꼭지 두개만 더 샀어요... 다른 젖병도 사보고 싶어서ㅋㅋㅋ 그래도 일단 한시름 놨어요 조리원에서 S 꼭지 쓴단 말이 있어서 넘 어렵네요 S꼭지 든 팩에 SS 두개를 추가할걸 그랬나...ㅠㅠ 여튼 세제 1리터짜리도 주는데 다해서 90,700원이면 잘 구매한거 같아요ㅋㅋ
댓글
8
저도 오늘 라이브때 질렀네요! 전 s꼭지 4개 주는 세트로 샀어요 ㅎㅎ
18일라이브에 50프로또한다고본거같아요 전 모유실감꼭지만살거라 그냥 쿠폰주는거받고 샀어요

오 듣긴 했는데 진짜 자주하네요ㅋㅋ! 저는 가입 포인트 사용기간이 있어서 맘이 급하더라구요ㅋㅋㅋ 열심히 기다렸다 샀어요ㅋㅋㅋ 저도 젖병은 다른거 쓰고 싶은데 고민이네요
지금도 살 수 있나요?? 포인트랑 챙겨주는게 많아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보니까 내일 아침 9시 59분까지 할인 지속한대요! 가입하실때 지인분 추천인 꼭 쓰셔서 포인트도 쓰세요ㅋㅋㅋ 마지막에 적용 잘해야 하더라구요
저도 저번에 샀는데 저는 꼭지를 싸게사기위해 젖병두개만 구입했어요ㅋㅋㅋㅋ다들 모유실감 꼭지 쓰시는거같아요

그래도 할인 자주 하나봐요ㅋㅋㅋ 한번 사용하니 포인트때문에 자꾸 쓰게 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